그다음 플래너님이 내준 숙제는 본식 스냅 업체 선정이었다. 마감이 빨리되는 것 중 하나라고. 그나마 다행인 건 내 결혼식이 일요일이어서 그나마 수월했다. 그. 나. 마.
우선 플래너님이 보내준 베리굿 제휴 업체 리스트와 인스타, 멬마웨를 보며 맘에 드는 업체들을 정리했다. 내가 고른 곳들의 가격대는 2인 150만 원이상... 💸💸💸 (돈은 없는데 눈은 높은 나... 또르르)
색을 많이 죽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보정 위주로 봤다. 내가 고른 업체는 더 화려한 스냅, 스튜디오 고유, 최반석 스냅, 이제인 스냅! 보다 보니 뭐가 더 나은지 모르겠어서 옵션(부모님 앨범 없는 기본형)을 고를 수 있는 최반석 스냅으로 결정했다. 부부가 촬영하는 부분도 맘에 들었는데, 인기 업체답게 이미 마감해서 실장님들 촬영으로 진행하기로. 보정은 최반석 대표님 1인이 담당하신다고 해서 믿고 계약했다(상담도 너무 친절😊) 최반석 스냅 실장팀 포트폴리오는 인스타 #최반석스냅_작가의시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다음은 DVD업체. 안 할까 생각했는데, 언니가 영상은 조카랑 가끔 본다는 말에 팔랑 ~ 생각해보니 내가 놓친 부모님의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기록용으로 진행하기로 결정.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DVD도 1인 1캠, 1인 2캠, 2인 3캠 등이 있고, HD화질 4K화질 등 옵션이 다양했다. 기록용이기에 1캠으로 하려고 했는데, 검색하니까 무조건 2캠은 해야한다는 말에 팔랑~ 1인 2캠 업체들을 찾아봤다. 멬마웨에서 1인 2캠 4K 잉필름이 이벤트를 하고 있어 문의했는데, 이미 예약 마감 🥲 두 번째 고려하고 있던 룩어라운드필름에 연락했다. 사실 50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하고 싶었는데, 캠도 추가하고 4K로 알아보고 하다보니...💸💸💸 대신 룩어라운드필름은 최반석 스냅이랑 제휴되어있어서 믿음이 갔다. 스냅이랑 DVD 동선이 잘 맞을 것 같았고, 룩어라운드 색감도 맘에 들었기 때문에 바로 계약 고고!
또 한 번 큰 산을 넘었다. 내 선택이 탁월했길... 🙏
이제 그 다음 산은 예복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