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탐방

프리미엄 버스(강추)타고 슈가스컬 먹은 이야기

by manbamee 2023. 1. 16.
728x90

남편 고향이 창원이라 종종 내려간다. 가깝지 않은 거리. 기차로 가면 좌석이 불편해서 피곤, 비행기를 타면 부산으로 가야 해서 멀고 그나마 자차로 움직이는 게 제일 편한데 운전하는 사람이 피곤... 그리고 이번 달은 왜 이렇게 바쁜지 서로 스케줄이 안 맞아서 따로 움직이기로 했다. 그래서 고른 게 프리미엄 버스! 부산에 종종 우등 버스를 타고 간 적이 있는데, 할 만했던 기억에 바로 예약 때렸다.

센트럴 시티에서 창원까지 고속버스티머니를 이용해서 예약했는데, 가격은 7% 할인돼서 42,400원! 우등이랑 큰 차이는 안 난다. 내가 왕복 타본 결과 내려갈 때는 혼자 좌석, 올라올 때는 복도 쪽 자리에 앉았는데 혼자면 무조건 1인석이 좋고 그다음은 창가 좌석이다. 복도 쪽은 커튼을 못 쳐서 불편했다.

센트럴시티 프리미엄 버스



무선 충전, 독서등, 선반 이용 등등 비즈니스석이 따로 없다 (비즈니스석 못 타봄;;;) 거의 170도 눕혀지기 때문에 잠도 솔솔 잘 온다. 아쉬운 점은 무선 인터넷이 점검이었는지 안 잡혔다는 점. 이거는 내가 내려가는 날 오류였던 것 같다.

버스 전용차선이 있어서 차도 안 막히니까 휴게소 포함 4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았다. 우리 둘 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제부터 내려갈 때는 프리미엄 버스 타고 가기로 결정했다.


창원에서 점심을 못 먹고 버스를 탔더니 터미널에 내리자마자 배가 고팠다. 어차피 7호선을 타야 하기 때문에 파미에스테이션으로 고고! 여전히 사람 많은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갓덴스시 등등 웨이팅이 길었고, 심지어 일상정원은 솔드아웃. (일식이 인기가 많네;;;) 우리는 일상 정원 옆 슈가스컬을 골랐다. 타코도 좋아하고 웨이팅이 없었기에 골랐다.

 

슈가스컬 죽음의 날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는데, 중간에 죽은 자의 날 컨셉의 공간이! 갑자기 멕시코 축제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다 희희

 

 

슈가스컬 씨즐링 화이타




우리가 시킨 건 씨즐링 화이타! 과카몰리도 무료 리필 가능해서 좋았다. 고기 굽기도 딱 좋았고, 같이 나온 매콤한 소스도 맛있었다. 다른 메뉴는 못 먹어봤지만, 씨즐링 화이타 추천! 둘이서 순삭하고 나왔다(제일 늦게 들어가서 제일 빨리 나오기)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웠던 주말이었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