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조언으로 종이 청첩장보다는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 영상을 보고 바른손으로 결정했다.
메이크마이웨딩 카페 제휴를 통해서 할인받아 진행!
요즘 종이 청첩장은 많이 주고받지 않아서 회사 전체에 돌리 거 아니면 넉넉하게 할 필요 없을 듯 (남아돌아 버린 사람 나야나...)
우선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골고루 샘플 신청하기. 그리고 최대한 그냥 반 접는 형태로 고르자. 수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복잡할수록 나만 힘들어진다. (힘들게 진행한 사람 나야나...)
최종으로 내가 고른 청첩장은 바로 이것!
두 번 접어서 껴서 봉투에 넣어야 하는 디자인 😇... 그래도 깔끔하고 봄 느낌 나서 맘에 들었다.
모바일 청첩장은 바른손 너무 비추한다. 나는 정렬 간격 이런 거에 민감한데 그런 부분이 깨져버려서 진행 안 했다.
내가 진행한 곳은 식전 영상을 만든 필메이커에서 진행하는 무료 모바일 청첩장 필카드! 내가 본 곳 중 무료 청첩장 퀄리티가 제일 좋은 곳이다. (https://feel-motion.co.kr/product/invitation.html)
그리고 식전영상은 바른손에서 청첩장을 제작하면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필메이커에서 진행했다.
사실 식전 영상은 귀찮아서 안 하려다가 그래도 남들 다 하니까 해볼까 싶어 진행했다.
내가 진행할 때 새로 업로드된 쥬뗌므는 봄 분위기로 우리 웨딩촬영 분위기랑 잘 어울려 완성하고 나서 뿌듯했음. 실제 금액은 5만 원인데 퀄리티가 좋다. (https://feelmaker.co.kr/detail/detail?idx=146&partner=feelmaker)
댓글